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넷플릭스 영화 추천 <캠걸스> 후기, 내 대박
    카테고리 없음 2020. 1. 26. 05:20

    영화를 분석, 해석하는 과정에서 스포츠 1러시아가 있는지가 있습니다.


    캠 걸스(20하나 8, 다니엘 골든 하버)#넷플릭스#넷플릭스 영화#켐골스#넷플릭스 영화 추천#영화 리뷰#영화 후기


    >


    >


    >


    인터넷·포르노 스타인, 로라 TOP 50속에 들어가므로 코붕브토우하고 있다가 갑자기 어카운트가 해킹 되어 접속할 수 없다. 그리고 며칠 뒤 해킹당한 계정으로 나쁘지 않다고 똑같은 사람이 라이브를 하기 시작합니다. 설상가상으로 로라는 동생 상하나파티에서 포르노 스타로 혼자 하다 들통나고, 로라는 나쁘지 않은 계정을 해킹해 나쁘지 않은 척하는 사람을 찾아 나쁘지는 않다. 롤라의 계정을 해킹한 사람은 누구 하나인가.저예산으로 수작을 만들어내 최근 유명해진 블룸하우스와 넷플릭스의 합작 <캔걸스>. 오렌지 이즈 더 뉴 블랙에서 내가 좋아하는 트리샤를, 그리고 블랙 밀러에도 출연한 마델레인 브루어가 주연을 맡았다. 최근에 본 <폴라>와 에 비하면 역시 블룸하우스라는 얘기밖에 나쁘지 않은 영화. 미친 듯이 극찬할 만한 영화는 아니지만 정말 저예산으로 고란스토리를 끌고 가는 능력이 대단하다. 무엇보다 매들린 브루어의 연기도 실감이 나지 않아 좋았던 소리. 앞으로 더 성공했으면 하는 배우.


    >


    >


    >


    사실 중 하나인 미디어의 폐해를 다룬 영화는 이전에도 많았다. 몇 년 전 개봉한 <구답>도 그렇고, 역시 요즘 한 매체가 흥행을 하고 있는 만큼 그에 대한 우려와 걱정 때문일 것이다. 이런 영화는 금방 보이지만 재미있게 만든 영화 중에 하려고 한다. 지난번 <폴라> 리뷰에서 제가 뻔한 이야기를 다 해서 재미없다고 했는데, 그와 상반되는 영화가 바로 <컴걸즈> 같은 부류. 결미 로라는 계정을 되찾는 것인가, 로라와 토쿠 다리 같은 그 계정을 해킹한 사람은 어느 1지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했고 최근 자주 등장하는 '개인 언론에 대한 경고와 우려'를 주제로 영화를 이끌고 자기 갈. 이전의 블룸하우스 작품까지 보면서 똑같은 주제 속에서 자회사의 영화를 돋보이게 하는 힘을 아는 것 같다.​ 자신도 하나인 미디어를 운영하는 입장에서, 샘. 1이쟈싱이야키이 약간 자극적이고 약간 노골적 1수록 사람들이 자주 방문하고 그만큼 수익이 눈에 보이게 숫자로 드러나니 그 사이에 도덕성을 잃지 않도록 노력하는 편이다. 그래서 주인공 로라가 더 이해했을 것 같아. 영화 보는 내내 내 유튜브 블로그가 해킹당하면 어쩌지? 라고 하는 소견을 잠시 했지만, 나의 SNS에는 "덕질 바보리"이므로, 해킹 해도 도움이 되지 않는다는 것을 깨달았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에서도 쟈싱 토 크다 같은 사람이 내 방과 토쿠 다리처럼 생긴 곳에서 이런 1을 하고 있다는 것은 그뎀 심하다.


    >


    >


    이 영화가 그래서려는 스토리이 무엇 인가를 볼 때 초반에는 1인 미디어에 대한 우려와 경각심 같지만 결국까지 보고 나면 예상과 다른 방향으로 돌리고 엘 흐른다. 본래 영화다면 계정을 찾고 삭제하고 1을 종결시키면, 이곳에 발을 들이지 않고 1반 사람들처럼 오프라인에서 1 해서 돈을 벌어도 성실하게 살아 있다. 뭐 그런 인생을 그렸을 거야. 그런데 놀랍게도, 로라는 나쁘지 않은 신분을 위조해서 새로운 방송을 시작합니다. 게다가 어머니가 도와주시기도 한다. 영화가 포르노 소비를 나쁘게 비치지 않는 점이 다소 의심스러운 점도 있었지만 이를 돕는 어머니의 스토리가 마음에 와 닿았다. 내가 알고 있는 당신과는 달리 화면 속에서는 나쁘지 않은 감이 넘친다는 그 이야기. 그게 포르노라는 게 좀 황당했지만 큰 의미에서는 심정으로 느껴지는 메시지였다.조금 아쉬웠던 것은 결국 속시원하게 해결되지 않는 것이었다 그래서 로라를 사칭한 꼭 닮은 사람이 누구인지, 그걸 어렴풋이 알고 있던 그 남자 구독자(이름이 기억나지 않는다)는 도대체 무엇인지, 어떻게 로라가 사는 곳까지 다 같이 복제했는지. 해결되지 않은 찹쌀을 적당히 치워버리는 감정이랄까. 극중 그 부분이 단지 중요하지 않아 그렇게는 생각했지만 속시원하게 해결되지 않아 찜찜했습니다. 빨리 해결됐더라면 로라가 다시 방송을 재개하는 게 이해가 됐을 텐데, 원인이 무엇인지도 모르고 또 인터넷 방송을 재개하는 로라라니. 그만큼 1인 미디어가 가져올 금전적인 부분과 최근의 유행 등을 잃지 않았어요라는 것을 표현하고 싶었던 것일까? 내 추측으로는 마지막 장면에서 로라가 얼굴을 책상 위에 내려서 찌른 뒤 사칭 계정이 로라의 행동을 흉내내지만 사칭 계정은 얼굴에 상처 1 않은 이야기 꿈 하다. 이리하여 로라의 얼굴을 응시하던 소매치기 상처가 갑자기 생김 아무래도 컴퓨터 프로그램을 통해서 3D에 복제하고 있는데, 추측 1영화 속에서 뚜렷한 답은 나오지 않는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