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노안백내장 치료 좋구만
    카테고리 없음 2020. 2. 4. 02:42

    대한민국이 고령사회에 들어섰다는 사실, 알고 계십니까?실제로 국가 통계 포털에 따르면 국내 인구 중 65세 이상이 하나 4%를 차지하고 키위 고령 사회에 진입하고 향후 2026년에는 초고령 사회가 도래할 것으로 예상한다고 한다.


    >


    급격한 속도로 장년층, 노년층 인구가 증가하면서 건강 문제도 사회적인 이슈로 떠오르고 있습니다. 특히 노년층 입원 질환의 한윈 백내장도 연평균 5%이상의 산 오 자신고 있어 적극적인 비법을 강구해야 할 것이다.


    >


    40세 이상에서 가까운 거리의 것이 흐릿하게 보이는 것을 노안과 이야기지만. 이 시기에는 눈 속의 수정체 변성으로 인해 흐릿하게 보이는 누런 증상, 복시 증상 등을 동반한 백내장도 병발할 수 있습니다. 백내장은 약물 치료로는 회복되지 않기 때문에, 분명 큰 치료의 비결이 필요합니다. 탁한 수정체를 제거한 후 투명한 인공수정체를 삽입하여 백내장을 개선합니다.


    >


    이때 사용되는 인공수정체의 종류는 원거리 또는 증거리 중 한 거리에만 초점을 맞추는 단초점 인공수정체와 다양한 거리에 초점을 맞추는 다초점 인공수정체로 구분할 수 있습니다. 서울 부산의 밝은세상안과는 고품질의 다양한 인공수정체를 보유하고 있으며, 임상경험을 가지고 있어 렌즈 선택의 폭이 넓고, 각 조건에 맞는 맞춤형 교정이 가능한 장점이 있습니다.


    >


    요즘은 중장년층의 사회활동이 활발해지면서 다초점 인공수정체를 통해 노안과 백내장을 동시에 개선하려는 분들이 많습니다.그래서 안과 선택 시 검사는 철저히 하는지, 기술과 안전성은 검증됐는지, 첨단 장비를 사용해 치료할 때까지 체계적인 관리와 진료가 가능한지 꼼꼼히 비교해야 합니다.


    >


    서울 부산, 밝은 세상 안과에서는 22년 경험을 바탕으로 동양인의 눈에 맞는 인공 수정체 렌즈 크기의 결정 기술과 정확한 도수의 계산을 통해서 노안 백내장 치료는 논물 싸움 뿌리, 난시, 원시 등 복합적인 굴절 이상까지 함께 교정이 가능합니다. 또한 카마스크리스 레이저로 수정체낭 절개 및 제거가 용이하여 신속한 치료와 높은 안전성으로 빠른 회복이 가능합니다.


    >


    안전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보수적인 검사와 치료 기준으로 회복 센터'더 라운지'에서 편안한 회복이 가능하며 술 후 정기적인 경과 관찰 및 진료를 통해서 눈의 건강까지 도모할 수 있어 1석 2조의 효과를 볼 수 있슴니다. : )


    >


    >


    >


    >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