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고지혈증 증상, 식단 정보 논문다큐 분석 ~처럼
    카테고리 없음 2020. 2. 9. 14:58

    혈중 지질 성분이 늘어난 상태를 고지혈증이라고 한다.이것은 혈관벽에 쌓여 죽상경화증을 비롯한 다양한 질환을 유발한다고 알려져 있습니다만.표준지질혈증(dyslipidemia)과 같은 용어로 여겨집니다. 혈액 내의 특정 지질 증가 원인은 크게 1차성과 2차성, 본인 느오 소견할 수 있습니다. 1차성 원인으로 지질의 상승을 직접적으로 예상할 수 있는 요인을 의미한다.고지혈증의 1차성 원인으로는 유쵸은죠크 사이에 콜레스테롤을 원활하게 제거하지 않는 '유전적 요인','연령 상승'콜레스테롤이나 포화 지방이 많이 포함된 '동물성 지방의 지나친 섭취'중성 지방과 콜레스테롤을 상승시킬 수 있다'과도한 소리 상주'콜레스테롤 수치의 상승을 초래하는 '비만'그리고'스포츠 부족'등을 들 수 있습니다. 2차성 우오은잉이는 여러가지 질환 이본 약물 복용 등으로 간접 고지혈증을 유발시킬 수 있는 요인을 의미하는데요.고지혈증의 2차성 원인은 간경 병증, 당뇨병, 네프 로제 증후군, 갑상선 기능 저하증 등을 들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경우 본인의 타인이 아닌 편이지만 합병증이 발생하면 그와 관련된 증상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 혈액 내 중성지방이 크게 증가하면 췌장염에 노출될 위험이 있으며, 췌장염은 곧바로 복통으로 이어집니다. 역시, 하나부 환자로부터는 아킬레스건 황색종(xanthoma)이 본인 외 본인 인기이기도 하고요. 그래서 황색종은 콜레스테롤 역시 다른 지질이 피부에 차분하게 발생하는 노란색 종양을 뜻한다.눈꺼풀에 발생하는 가장 흔한 황색판종인 황색판종(xanthelasma)이 발생할 수도 있고 죽상경화증이 본인의 협심증, 심근경색, 뇌중풍 등 심혈관계 질환의 발생 위험도 증가한다. 진단을 위해서는 단식 후 채혈검사를 해야 한다. 채혈 검사 시 총 콜레스테롤 수치가 200mg/dl이상으로 자신을 타본 인고, LDL콜레스테롤 수치가 130mg/dl이상으로 본인을 타고 본 인과 중성 지방(TG)수치가 150mg/dl이상으로 본 인터넷하면 질병을 진단하는 것이 있습니다.​


    >


    방금 전에 언급한 이상 지질 혈증의 치료에는 약물 치료가 필수입니다. 고지혈증 치료약으로는 스타틴(statin)계 약물인 에제티미브(ezetimibe), 콜레스테롤(cholestyramine), 니아신(niacin), 피브레이트(fibrate) 제제제 등이 널리 쓰입니다. 스타틴계 약물은 HMG-CoA 환원효소 억제제로 작용하여 콜레스테롤 합성을 저해하는 효과가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혈중 LDL 콜레스테롤을 낮추고 중성 지방도 낮춘다고 합니다.HDL 콜레스테롤 수치를 아주 경미하게 나쁘지는 않은 것 같습니다만. 단 약물 투여 시 드물게 근염이 발생할 위험성이 있으므로 이 경우에는 혈중 크레아틴카이네즈(CK)의 수치를 측정해야 합니다. 에제티미브(ezetimibe)는 소장의 콜레스테롤 재흡수를 억제하는 역할을 합니다.그 결과 혈중 LDL 콜레스테롤이 낮아집니다.콜레스테롤(cholestyramine)은 다소리즙산이 소장에서 재흡수되는 것을 막아줍니다.이 결과로 LDL 콜레스테롤이 낮아지는데요.그러나 나쁘지 않기 때문에 이는 중성지방을 올릴 수 있으므로 혈중 중성지방 수치가 높은 고지혈증 환자에게는 처방하지 않는 편이다. 또한 이것은 장에 머물러 약효를 나쁘지는 않기 때문에 배에 가스가 차거나 나쁘지 않거나 해서 변비 등의 증상이 일어날 수 있습니다. 니아신(niacin)은 혈중 중성지방 및 LDL-콜레스테롤을 내리게 합니다.반면 HDL콜레스테롤은 올려줍니다.다만 홍조(flushing)나 간기능장애, 혈당조절장애 등의 부작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마지막으로, PPAR 알파의 촉진제인 피브레이트는 중성 지방을 낮추는 효과가 뛰어납니다.HDL 콜레스테롤을 높이기도 합니다.단, 소화기 장애가 나쁘고, 다소 이석 등의 부작용이 발생하여 살릴 수 있습니다. 이 외에도 EPA(eicosapentaenoic acid), DHA(docosahexaenoic acid)캘리포니아 주 성분인 오메가 3지방산은 중성 지방을 낮추는 효과가 있다고 합니다. 고지혈증상 개선을 위해 약물치료만큼 나쁘지 않고 중요하게 해야 할 일은 바로 고지혈증 식단관리와 규칙적인 운동입니다.만약 비만 상태라면 정상체중으로 관리하려는 노력이 필수적이며, 기타 심혈관계 위험·인제 또한 신경써서 관리해야 합니다. 고지혈증의 식단에 대해서는 우선 지방 식사량을 총 음식 칼로리의 25~35%가량 로제 국한된 것이 좋았습니다.특히 동물성 기름이 나쁘지 않고 포화 지방산(버터 쇼트닝, 코코넛 기름, 야자유 등)의 의식 사량은 모두 칼로리의 것 0%미만으로 제한하는 것이 좋았습니다. 이와 동시에 오메가 3지방산을 많이 포함되는 소리식(고등어, 꽁치, 참치, 연어, 청어, 옥수수 기름, 해바라기 씨 기름 등)로 구성된 다가 불포화 지방산(polyunsaturated fat)은 모두 칼로리의 것 0%이하로, 지면 콩기름, 카놀라 기름 등이 많은 단가, 불포화 지방산(monounsaturated fat)는 20%이하로 제한하기를 추천합니다.


    >


    이와 함께 컴파운드 K를 계속 섭취하면 고지혈증뿐만 아니라 다양한 혈관질환을 관리하는 데 매우 도움이 됩니다. 컴파운드 K가 혈관을 건강하게 하고 면역력을 높이기 위해서입니다. 이번 포스팅으로 콤파운드 K가 가진 효능에 대해 알려주고 싶다.고지혈증의 증상, 고지혈증의 식단 등을 검색하고 있던 분이라면 정독을 하십시오. 다수의 과학적 연구자료가 인용될 것이고, 여러분들에게 많은 도움이 될 것입니다.


    >


    고지혈증을 예방하기 위해 고지혈증 식단관리와 함께 식사에 도움을 주는 컴파운드 케일란 홍삼이 함유된 주약리 성분인 진세노사이드가 최종 분해된 물질입니다. 생물 전환 기술, 발효 기술 등의 과학기술을 적용하여 만든 누구나 빠르게 흡수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최근에는 고지혈증을 예방하기 위해 고지혈증 식단관리와 함께 꾸준히 식사를 하면 긍정적인 효과를 얻을 수 있는 컴파운드K의 효능을 입증한 방송자료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


    >


    SBS 일요특선 다큐멘터리 '천연물에 주지 지금이야말로 글로벌 신약 전쟁'이라는 방송 프로그램에서는 한 가지 연구를 통해 컴파운드 케이의 콜레스테롤 수치 감소 효과 및 산화질소값 상승 효과를 발표했습니다.


    >


    <천연물에 주방금라, 글로벌 신약전쟁>에서 진행된 검토에는 8명의 참여자가 동원되었습니다.컴파운드 케이를 식사한 8명 증산화 질소 수치의 상승이란 결과를 얻은 사람은 6명이 본인이 됐다고 합니다.


    >


    참글리시 산화질소(nitric oxide)란 세포에 있는 아르기닌으로부터 형성되는 신호 하달 물질의 하자신이다.이는 혈액이 체내에서 원활하게 흐를 수 있도록 도와 혈관의 확장을 도와 혈압을 낮추는 효과를 가집니다.면역력을 높이는 데에도 효과가 있습니다.


    >


    >


    >


    다시, 컴파운드 케이를 식사한 8명 쥬은콜레스테롤 수치를 내립니다라는 결과를 얻은 사람은 3명도 되었고.이런 효과가 실제로 입증됐기 때문에 컴파운드 K가 혈관에 좋다는 사실은 반박할 여지가 없어 보입니다.


    >


    >


    한편, SBS 하나요 특선 <내 몸을 살리는 소화> 프로그램에서는 컴파운드 케이의 항산화(antioxidation) 작용과 항염증(anti-inflammatory) 작용을 다룬 바 있습니다.


    >


    >


    이 프로그램에서는 컴파운드K 식사로 낮은 혈압과 저체온, 현기증 등을 개선한 환자의 실제 사례를 소개하기도 했습니다.이 결과는 컴파운드 케이의 혈액 순환 개선 효과에 의한 것입니다. 이어서 고지혈증의 증상, 식단 관리에 도움이 되는 컴파운드 K에 관한 논문 자료를 확인해 보겠습니다.


    >


    전북대학교 소속 김정훈 박사는 컴파운드 K를 식사함으로써 대동맥의 흐름과 관상동맥의 흐름, 심박출량과 관류압에 보호효과를 얻을 수 있다는 내용의 논문자료를 발표했습니다.(2006년 고려 인삼 학회)박사는 이를 입증하기 위해점검 쥐에 산소 및 완충기 제공을 중단하는 방식으로 심장 호효루쥬은을 유도한 뒤 그들에 컴파운드 케이 혼합물을 투여하고 복식 케이 혼합물 투여 전과 비교했습니다.


    >


    >


    결과적으로 고지혈증 식사, 증상 관리에 도움이 되는 콤파운드 케이 혼합물을 투여했더니 정상 상테쵸쯔의 때와 비교하면 대동맥의 흐름 수치는 정상 수준의 50%정도로 회복된 양상을 띠고 관상 동맥의 흐름 수치는 정상 수준의 70%정도로 회복된 양상을 띠었다고 합니다.


    >


    도 한 심박출량 수치는 정상 수준의 50Percent정도로 회복된 양상을 띠고,


    >


    그와은류아프 수치는 정상 수준의 70Percent정도로 회복된 것으로 확인됐다고 한다. 고지혈증을 예방하기 위해 고지혈증 식단의 관리와 함께 식사를 하면 긍정적인 효과를 얻을 수 있는 컴파운드 K는 식사 전 컴파운드 K의 함량을 반드시 체크해 주세요.


    >


    컴파운드 케이가 '하나 5mg'이상 포함된 함량 제품을 섭취할 정도로 각종 혈관 질환을 예방·관리하는 데효그와적이기 때문입니다.


    >


    아래 링크를 클릭하면 고함량 컴파운드 K에 대한 보다 구체적인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도움이 되길 바랍니다.감사합니다 잘'복식 케이의 함량 15mg'조사(​ ​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