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압구정성모안과] 세계 하나위 녹내장 망막검사장비 Cirrus HD 5000
    카테고리 없음 2020. 3. 6. 08:38

    >


    안녕하세요! 망막질환 수술에 특화된 압구정성모안과입니다.고령화와 고혈압, 당뇨 등 만성질환 증가로 망막질환자 수가 급증하고 있습니다. 망막질환은 징후를 판단하기 어렵고 실명으로 이어질 수 있으므로 정기적인 안검진을 받는 것이 중요합니다.


    >


    망막질환의 원인은 아직 밝혀지지 않았습니다. 따라서 본인의 시력손상을 유발하는 노인성 황반변성, 망막혈관폐쇄, 황반원공 등의 주요 망막질환은 모드연령이 높아질수록 유병률이 함께 증가합니다. 특히 소음 소문 없이 시력을 잃는 병인 녹내장은 별다른 증상이 없지만 생성될 경우 시력을 잃을 가능성이 높기 때문에 중년 이후부터는 안구 건강관리를 통해 대비하는 것이 좋습니다.


    >


    압구정 성모 안과에서는 현재 국내의 일부 대학 병원에서만 사용하고 있는 세계 한위, 녹내장, 망막 안과 전용 Cirrus HD-OCT 5000을 도입하고 정밀 진단과 조기 진단을 꼽고 있습니다. Cirrus HD-OCT 5000은 망막과 녹내장의 초기 진단의 필수 검사 장비입니다.


    >


    OCT는 안구 생체 조직의 단층 영상과 횡단면을 CT본인 MRI보다 첫 0배 이상 뛰어난 해상도로 검사할 수 있는 획기적인 장비로 눈의 망막 및 맥락막 질환 등에 전반적인 정밀 검사를 가능하게 하는 장비입니다. 본원에서는 최초 AngioOCT로 조영제 없이 혈관 검사를 할 수 있으며 조영제 투여로 인한 부작용은 없습니다.


    >


    >


    망막 손상을 발견하고 정확히 진단 가능한 Cirrus HD-OCT 5000은 망막 전반의 우수한 해부학적 구조를 보이고 정확한 진단 결과를 공급합니다.


    >


    조기 발견이 어려운 망막질환도 압구정 성모안과에서는 대학병원급 초단검사장비를 통해 조기 진단이 가능하다. 20년 경력을 가진 6명의 전공별의 안과 전문 의사가 진료하고, 당쵸쯔 정밀 검사에서 수술 및 수술까지 원스톱으로 열립니다. 역시 망막수술 후에는 회복을 위한 입원실을 보유하고 있어 철저한 사후관리까지 받을 수 있습니다. 망막질환은 무엇보다 조기진단이 중요한 질환이므로 압구정성모안과에서 정확한 검사와 진단하고 증상에 따른 치료를 받아보세요.


    >



    압구정성모안과 http://www.smecdoc.co.kr/



    >


    >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