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jtbc 드라마 시청 !!
    카테고리 없음 2020. 1. 22. 20:53

    드백의 재미있는 순위를 알아보고, 지난 번에는 tvn 드라마의 시청률 순위를 조사했는데요? 이번에는 jtbc 드라마의 시청률 순위를 볼까요?ᄒᄒᄒᄒᄒᄒᄒ 견해보다 제가 본 드라마가 더 많아요역시 한... 드라마틱은 다른 것 같아요요즘 소음이 바빠서 못 읽지만 역시 드라마를 보고는 새어나가면 안되겠죠. 먼저 들어가봅시다~~:)


    >


    >


    한개 정도.밀회 5.4%에 가서 어디에도 기막힌?! 천만 배우 유·아· 인 씨 놓지 않아요~~~~~김·히 아가씨!멋진 배우 둘이서 만 자신서 만든 드라마의 밀회가 한모금개 정도를 차지했습니다 짝짝짝! 드라마가 시작하고 나서 화제를 모으고, 역시 섹시한 연인을 볼 수 있어서 모두 좋아했던 드라마. 그런데 내용 자체가 좀 부끄러워? 한 내용이라 한편으론 비평도 많았다고 하네요! 저는 개인적으로 제이름 재밌게 봤네요!!! 동영상에 키스하는 거 완전하지 않아요.


    >


    >


    2위.하녀들 4.7%, 드라마도 재밌다고 소문이 자게 된 하녀들이라는 드라마! 처음부터 하나화에 초재미있는 드라마가 탄생했다.하면서 유명해져서 시청률이 그다지 나쁘지 않았던 드라마.. 저는 보지 않았지만 저희 부모님께서 보고 재밌다고 하신 이이경씨의 부끄러운 사진을 보고 왔는데, 드라마도 가끔 나쁘지 않다면 찾아보려구요.


    >


    >


    3위. 마녀 보감 3.0%요즘 대세 완전히 있는 배우!윤.시, 윤 씨 아저씨의 어린이 소녀에서 여신 배우로서~돈.세론님 두분 자신이 만든 드라마"마녀 보감 윤 시융님"이 퍼텐셜을 하였습니다!!너무 멋지다고 여기저기서 야단이 난 1박 2일부터 최근 완전·캐리를 하고 있습니다 www군대 갔다와서 다시 예전 유행을 얻기가 어렵다고 하는데 다행히 잘된 사람중 한 명인거 같습니다..드라마도 좋아지고 시청률 순위 3위의 눈 요기하세요 윤시윤 님 완벽한 몸매도 가져와봤어요 쿠쿠쿠


    >


    4위.욱시남쵸은키 2.8%요사이은 잘 보이지 않베우이.입니다.원씨, 전에 시크릿 가든에서 대히트를 쳤다 신윤상현상. 저는 이 드라마 안봤네요. 소문도 많이 들지 않은 것 같지만 4위요?재미 있는 자신을 봅니까? 비록 때 봤던 오빠들 계십니까? 재미있는지는 안봐서 모르겠지만 공식은 아니지만 시청률=드라마의 재미도 자신의 이름 성립해서 재미있는거 아닌가요? 저도 제 안에서 시간 되는 장면을 보려고


    >


    5위.그는 나쁘지 않아 거리 2.7%이도 못 봤던 드라마군요 ↓ 소개를 하고 싶은데 잘 몰라서 배우들도 내가 관심 있는 배우가 없으니까! 죄송하지만, 이 드라마는 아는 사람이 있으면 가르쳐주세요.여기서 jtbc드라마시청률 순위 발표를 마치겠습니다.아아:)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