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편도결석/편도절제술 (하나이비인후과 역삼) 2-3단계 수술 전날 입원 수속부터 최종 비용 그리고 수술 후 퇴원 홈 케어까지 섬세한 후기
    카테고리 없음 2020. 3. 7. 15:57

    안녕하세요. 편도절제술을 생각하시는 노인은 받으려는 모든 분들께 다시 한번 따뜻한 인사말씀 드립니다.오항시날은 '2번째'과 '3번째'수술 전날 입원부터 수술 후의 최종 비용과 마무리의 홈 케어까지 꼼꼼히 역시 즐겁게 알립니다.이렇게 많이 봐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지금부터 즉시 시작할께요 ​!요점에서 알리고!​-고통(수술 직후 병원에서는 소견보다 괜찮습니다)(퇴원해서 집에서는 소견보다 앙그에은에)(개인적으로는 참을 수 있었습니다)​-비용-(입원에서 퇴원까지)(378.490원)최종 합계(485,090원)그럼, 또! 과정을 시작합니다!​ 나는 2월 13하나 목요하년 수술하는 날이었습니다.그러므로 2월 12하나 오후 4시까지 내원, 2월 14하나 2시쯤 수술, 그 때문에 2월 15한개 10시 정도에 퇴원 ​ 이 총 2박 3하나 서울 보냈다.보통이 아닌 병원 입구를 자신의 병원에 도착해서 번호표를 뽑고(앉기 전에 거의 즉석당이 처음부터 되어 있습니다.) 수술을 예약해 왔다고 전하면, 즉석 수술 당사자만 받을 수 있는 슈퍼 시크릿 입장 카드를 주세요.그렇게 병동으로 올라가면 거짓 없이 친절하고 섬세한 간호사 분들이 24가끔 대기하던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그러니까 그 순간에 틀림없는 순서! 그날도 바로 제 이름과 생년월일을 확인했습니다.앞서 말했듯이 하자가 비인후과 병원은 혹시 여신 내가 태민의 가면을 쓴 톰 크루즈가 아닌지 철저히 확인하고 있기 때문이다.


    그리고 몇 가지 설명을 해주시고


    >


    (설명에 포함된 단계과정) 보험청구에 필요한 서류를 스토리를 적어주시면 준비해서 퇴원하실 때 받을 수 있도록 도와드리겠습니다.그리고 환자복으로 갈아입고 항생 물질의 반응 검사를 하겠습니다. ​ ​-항생제 반응 검사- 이렇게 진행합니다(여성이 좀 강하게 꼬집었을 정도의 통증)​ 항생제가 든 주사기를 팔에 꼭~ 하고 박고 소쵸쿰 투약한 뒤 알레르기 반응이 없는지, 첫 5분이라는 시간을 기다리고 몸의 상태를 확인한다.그리고 제가 제일 견제할 시간이 왔습니다.즉시 적정 시간


    어떻게 해서든 쏴볼까라고 생각했지만, 나는 건강하게 맞았습니다.(주사 퍼거의 매일이 자신에게 강하게 찔리는 정도의 통증) 누가 봐도 당연하게 아픈 정도:) 그러면 수술 전까지 자유시간이 필요하다.


    그러므로 제가 가지고 갈 부분품을 이 말씀드립니다.:)(너무 너무 네이 동수하고 좋은 타이밍)​-2박 31입원 동안의 준비물 하나. 여행용 세면 도구 세트 2. 각종 로션 3. 수건 한장 4. 읽는 책 5. 휴대 전화 6. 노트북 7. 이 모든 것을 넣고 가방-여기서 팁-아무래도 추운 날 감기를 예방하기 때문 우이우이한 히터가 열심히 모두 가동되고 있을 것이다.그러다 보면 수분이 잘 빠진 본인이라서 입술이 바짝 마르게 됩니다.그리고 수술을 한 뒤에도 목에 충분한 수분이 필요하기 때문에 8. 리프밤 9. 수분에 가면 즉 가습 보습 가면


    >


    >


    (이 두개는 꼭 가지고 가야합니다... 제가 사용한 제품입니다.)(선전이 아니다.)(나도 선전(세은데은)그날 night는 병원에서 하고 줄 일반식으로 열심히 먹고 ​-밤 일 2시부터는 단식(감정이 찢어졌다가 전전긍긍하고 있는 정도의 통증)​ 나는 정 이야기 금식이 가장 힘들었습니다.


    칩을 하나 드리자면-미리 입실 원 정에 위 속에 치킨 피자 등 차곡차곡 쌓고 입원할 것을-​-곧바로 갈수록 떨어지겟움니다-​ 나는 다른 수술 환자가 많아 오후 2시쯤 수술대에 오르게 되었습니다.수술 전


    >


    감염예방으로 양치질을 해나가겠습니다.사실 저는 전신 마취라는 것을 듣고 있었기 때문에 다른 다양한 후기에 가령은 검색해 본 부작용에 대해 매우 걱정하고 있었습니다. 잠을 못 잘 수도 있다.정신은 깨어있어서 수술의 고통을 느낄지도 모른다. "이제 잠에서 못 覚지도 모른다." "머리가 나빠서 빠진다" 등 많은 이야기가 있지만 저는 아무것도 해당이 되지 않았습니다.(머리는 원래 나쁘지 않아서 못느꼈어요) ᄂᄂ) 그냥 일시적으로 소변 좀 좋다고 생각하지 않는 정도? 갖고 싶은데 좀 더 힘을 모아야 나쁘지는 않아요? 이게 부작용인지는 모르겠지만, 저는 그랬어요.​


    저는 비록 시간을 몰라서, 간과 신장이 정상인지 확인해 보았습니다.다행히 아무 것도 사라지지 않았어요.


    깬 담장의 제 상태는 조금 잠이 덜 깨어 버렸습니다.간호사분이 "천천히 심호흡하고, 코가 막히니까 입으로 숨을 쉬세요"라고 말씀하셨는데, 저는 묘하게 코가 평소보다 더 曲が고, 코로 심호흡을 열심히 했습니다.


    >


    다소 장난기 매우 감도는 스타 1


    그 다음에 저는 저녁까지 별로 아프지 않았어요.어떤 소견이냐면 약간 목감기에 걸렸을 때 특유의 침을 삼키면 목이 따갑고 따끔한 정도의 소견이었습니다.-참고자료-나는 건강한 건강한 남자로 내 인생이 목을 수술한 고통보다는 쓰고 덜 아픈 거구과인이라고 소견했다 사실 나는 이전에 편도염이 정내용 심해한번 와서 병원에 갔는데 한 00%중 7-80%이 다 상했다며 왜 이제야 왔느냐고 야단 맞았던 일이 있었습니다.그래서 그런지 그보다 덜 아팠어요. 그런데 바로 옆 병실에 5세의 여자와 8세 여자 아이가 죠쵸롬 편도 적출을 해도 웃고 잘 돌아다니는 모습을 본 그 다소움"저 애들은 아무리 쓴 인생을 살았다에 그렇게 단단하구나"라는 소견과 함께 그렇게 아프지 않는 것이 올바른 거구 과인 소견한 헤헤 사람마다 느끼는 정도가 다르겠지만 제가 내용을 쓴 것처럼 어린 아이들도 아파서 을고과인 힘들어하는 모습을 찾을 수가 없었어요. (너무 착하고 귀여운 공주님들이) 씩씩하기만 해서 얼마나 과인 예뻤는지) (밖에서 만나면 맛있는 케익이라도 사줄텐데 아쉬워요.태민씨는 아이들을 많이 좋아하겠다:"모두들 건강해지도록 오빠가 응원할게"-병원에서 인사하고 있던 아저씨-


    이렇게 수술까지 무사히 마친 후 퇴원하는 이 강의 아침에 회진을 하면서 제 목 상태 확인과 어떤지 물어보신 이 강의 후에 제약을 지어 주시는 선생님이 따로 계셔서 제가 먹는 약에 대해 비결까지 자세히 설명해 주신 이 강의약을 받고 퇴원 가능한 싸인도 받게 되었습니다!


    그러면 이렇게 모든 과정이 끝난 후에 지불된 비용이기 때문에 모든 합계를 바로 스토리로 지불하겠습니다.하고 입원에서 퇴원까지(약도 다 포함)-378.490원으로 입원 전 검사들 비용 이외 06.600원 ​ 합계 485.090원(부가세 포함이다)


    -그럼대망의마지막. 홈케어다.사실 저는 퇴원하고 나서도 그렇게 아프지 않을 줄 알았는데 나아가는 과정이었기 때문에 조금은 불편하고 아팠습니다.예를 들어 침을 삼키기도 불편하고 삼킬 때마다 통증을 느꼈는데 마치 피티 뚜껑을 삼키는 느낌인가?​라도 죽을 잘 먹고 약을 잘 먹고 오면 그렇게 하고 수면을 좀 계속 찾아 주고 푹 쉬면 작성하는 요즘이 수술하고 2일째 날의 기록인데도 소견보다 금방 나을 것 같다는 소견이 듭니다.저는 요즘 초기 감기 정도의 아픔만 느끼고 나머지는 죽만 먹어야 하는 슬픔을 제외하곤 괜찮아요.- 당연하지만 당연한 것은 아닌 꿀팁 무리하지 마시고 안정을 취하세요.시원한 가령은 미지근하지만 시원한 쪽에 가까운 물을 묻혀주시고 전에 스토리 드렸던 수분달빛집에서도 하고 계시고 침대 가령은 이불을 따뜻하게 하고 잠을 많이 자는 것을 권합니다. 목이 아프다고 하니 죽 먹는 것을 그만두지 마십시오.그동안 힘들었던 몸을 충분히 쉬세요.​


    최근까지 편도결석/편도절제술, 섬세하고 솔직한 감상 이었습니다.다음은 너무 완벽하게 하면, 너무 완벽하게 과한 상태의 후기를 자세하게 알려드리겠습니다.다시 한번 여러분의 모든 궁금증부터 방대한 것까지 모두 질문해 주시면 제가 최선을 다해서 여러분의 입장에서 알고 있는 모든 정보를 다 적을 수 있을 거라고 생각합니다


    이렇게 긴 글을 읽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저, 최근까지 태민 후기였어요.


    #편도로결석수술 #편도로결석 #편도로수술후기 #편도로수술후기 #편도로수술후기 #편도로수술후기 #자기이비인후과편도로수술 #상호이웃환영 #태민후기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