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넷플릭스 위쳐 시즌 하나 8화 줄거리, 정스토리결국있sound. 시리와 게롤트
    카테고리 없음 2020. 3. 8. 07:19

    NETFLIX WITCHER


    넷플릭스 위처 시즌 첫 8화 줄거리, 유노기(結野記) 있음 시리와 게롤트


    Netflix우이쯔챠ー 시즌 1화 8화-운명을 쫓고 그들은 운명에 이어진 사람들인지 신트라 왕국의 최후를 맞은 게롤토 대륙을 구하러 자신 선#니 파 하염없이 헤매다 형 시리들이 많이 쟈싱게 되는 날은 언제일까


    * 이 포스팅에는 영화의 스포일러와 최종적으로는 포함되어 있습니다.​


    >


    >


    신트라 감옥에서 탈출한 게롤트는 로치를 타고 이동 중 닐프가드에 의해 살해된 사람들의 시신을 수습하려는 남자를 만본인으로 삼게 된답니다.살려달라는 남자를 외면한 채 가려던 #게롤트지만 구울이 남자를 공격하려 하자 게롤트는 칼을 꺼낸답니다.하지만 무리를 지어 달려들다 물리고 결국 기절하기도 합니다.게롤트가 고인의 목숨을 구해주었다고 해서 남자는 게롤트를 차에 태우고 고인의 집에 가기 위해 길을 스스로 정한다고 합니다.


    >


    >


    7회에서 하얀 서리로 바뀐 시리가 예언을 하고 기절했습니다.정신을 차려보니 전날 시리를 괴롭혔던 안톤과 동료들은 물론 내용까지도 처참하게 죽어 있었다고 합니다.그런 시리를 발견한 친절한 아주머니는 시리를 자기 집으로 데려갑니다.


    >


    >


    >


    예니퍼는 결국 알레투자교장 티사이아를 도와주고, 마지막으로 남은 작은 언덕의 엘프성에서 닐프가드와 싸우기로 결심하고, 길을 나쁘게 하지 않는다고 합니다.닐프가드와 북부 사이에 남은 요새는 엘프성뿐이고 지원군 테메리아와 케드웬이 올 때까지 버텨보자고 예기하고 있습니다.


    >


    >


    >


    >


    밤이 이슥한 밤에 엘프성을 공격한 닐프가도 닐프가도의 마법사 프린지라는 동료 마법사를 희생시켜 엘프성에서 화살을 쏘게 합니다.불화살을 쏘고 흔적도 없이 사라진 마법사의 옷만 보이는데 소름이 돋았어요.끝까지 화살을 쏘고 재로 변한 마법사가 너무 불쌍해 보였다고 한다.


    >


    >


    엘프 성이 공격을 받자 다행히 이를 알아챈 예니퍼가 화살 공격을 막겠다고 합니다.그리고 서서히 동이 트면서 본격적인 전쟁이 시작됩니다.엘프 성을 공격하려는 닐프가도 군인들을 향해 트리스가 고대 마법의 주문을 외우자 버섯이 피어 독을 내뿜는다고 해요. 그리고 각자 나쁘지 않은 마법으로 싸우기 시작합니다.빌게포츠는 닐프가드 장교 오리와 싸웁니다.


    >


    >


    구르에 물려 정신이 흐려져 간 게롤트는 계속해서 환영을 보게 됩니다.어릴 적 좋아하는 모습과 얼굴은 보이지 않지만 엄마의 모습부터 렘프리와 예니퍼의 모습까지 이야기입니다.


    >


    >


    >


    계속해서 환영을 보면서 넋을 잃은 게롤트에게 환영인지 진짜인지 분간할 수 없는 '운세불'이 나쁘지 않기 때문에 나타납니다. 게롤트의 앵무새는 마법사


    >


    >


    한편 조용히 혼자 닐프가드의 마법사 프린지라를 만나러 간 티사이아에게 프린지라는 신트라를 구하기 위해 온 스켈리케의 함선이 왜 침몰했는지 마치 자신의 소행이라고 밝힙니다.그리고 허무하게도 티사이아는 프린지라에게 당해요.チョン스토리 허무했어 sound!


    >


    >


    >


    엘프 성이 점점 닐프가드에 밀리고, 티사이어를 찾아다니던 애니퍼는 티사이아가 다친 것을 보게 된답니다.그래서 티사이아의 예기 덕분에 그동안 억눌렸던 분노를 표출합니다.완전히 불바다를 만들어 버려요! 다른 마법사들은 마법 하나를 쓰면 잃을 것이 많지만 애니퍼는 그렇지 않아요.그리고 가장 뛰어난 제자라고 말한 적이 있습니다.


    >


    >


    멀리서 애니퍼가 불바다를 만드는 모습을 보는 오리


    >


    넷플릭스(Netflix) 위처 시즌 8화"운명을 좇아 결미의 숲 속 오두막에서 편안히 지낸 시리이프나르가 낮은 게롤트가 예니퍼를 부르는 소 sound로 잠에서 깨어나는 겁니다. 그러다 게롤트를 찾아야 한다고 숲으로 달려갑니다.게롤트는 구르에게 물려 환영받았지만 어머니 비세나를 만나는 sound로 회복되고, 그런 게롤트를 어느새 본인 집으로 데려온 남자는 본인 부인에게 게롤트를 소개해 준다고 합니다.남자 아내가 시리를 돌봐준 여자였던 sound를 보여준대요. 아내 또한 본인도 고아인 어린 소녀를 집으로 데려왔다는 사실을 남편에게 말하고, 이 '소 sound'를 들은 게롤트는 시리를 찾아 숲으로 향합니다.그리고 게롤토과 시리는 마침내 만나는 두 사람을 안아 줍니다.​


    그리고 시리는 셀롤트에게 예니퍼가 누구인지 물으면서 넷플릭스 #위처 시즌 첫 8화 운명을 따라가는 끝이라고 인요.


    +​ 최근 우이쵸 시즌 2를 기다려야 하네요.사실 위치 게임을 즐기고 있고 나쁘지 않을까 기대했던 자리입니다.캐스팅 때문에 실망했지만 게롤트는 정말 중저소음 목소리까지 대등했는데.예니퍼와 시리 기타 마법사까지... 시즌 1이 끝난 최근까지 익숙해지지 않는군요.딱히 나쁘지 않기 때문에 게임 속 예니퍼는 제일 예쁘고 까칠하면서도 기위가 완성된 오만함 그 차체였는데 자꾸 게임과 비교하게 된 거예요.게임 중에 괜찮은 괴물은 정말 종류가 다양해요.드라마 위차 중엔 생각한 괴물보다 별로 나쁘지 않아서 또 아쉬웠어요. 게임위처 속 괴물을 정말 다양해요! 게다가, 게롤트가 좀 약해진 것 같아요.게롤트가 드라마 위처에서는 위처의 마법표지를 애드만 사용하는데 게임 중에는 아르덴, 이그니, 쿠엔, 익시드도 있거든요.단순하게 강력한 소원으로 상대를 날리는 애드 이외에, 불과, 기절, 방어, 마법의 결계등도 있는데 애드만 나쁘지 않아서 유감이었습니다"게임중에서, 주로 이구니를 사용해 이것 그 네가 나쁘지 않다고 생각해 유감이었지요.​에도 불구하고, 넷플릭스 위 조 시즌 2이 확정되고, 기다려지는 것은 당연하지만. 재미는 있으니까.우이쵸 시즌 2에는 보다 다양한 괴물과 마법의 표시 그리고 조금 강해진 게롤토우에 만날 수 있었으면 좋겠어요.


    ​ 넷플릭스 위 조 시즌 1​ 1편 끝과 시작 2화 팔리고 간 소녀 3회 배신의 달이 뜨면 4화에 벚꽃이 연회에 관한 이수 트리 ​ 5화의 정령의 주인 ​ 6화 드문 존재 7화 몰락이 오기 전에 ​ ​ ​


    >


    >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