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구찌 스니커즈 밑창수선 : 밑창교체 : 명 와~~
    카테고리 없음 2020. 1. 23. 06:18

    구찌 운동화 바닥 수리: 밑창 교환: 밑창 교환: 밑창 교환: 바닥 수리


    만나서 반갑습니다~ 성수동 명품신발 수리전문점 구두선생님입니다!! ​ ​금 1은 구찌·수선 소개하겠습니다! 명품이라고 천만 년 신을 수는 없어요. 신발이 아닌 운동화의 종류는 동등한 자재를 사용하기 때문에 시간이 지나야 가수분해되고 깎이는 현상이 매우 자연스럽습니다. 하지만 비싼 돈 주고 산 신발인데. 어느 날 갑자기 신으려고 꺼내보니 이런 상태라면. 대체로 곤란하죠? ( ́;ω;`)


    >


    이번에 소개할 이 구찌 운동화는 뒷 구찌까지 구찌 로고가 예쁘게 새겨진 몰드창을 장착한 운동화인데 세월이 갈수록. 또는 신지 않고 너희들 오래 신으려고 꺼내보면.. 이렇게 가수분해되어 썩어빠진 현상을 발견했습니다.


    >


    흠, 이렇게 시그니처로 만들어진 명품 구두 수선이 제일 곤란하면서도? 당황스러우면서도? 모험심을 불러, 하나이면서도? 도전을 불러일으키는 www 그런 작업입니다~!


    >


    사실 이 창문은 최초 제작장이 아닌 이상 구할 수 없는 특수한 시그니처 바닥이라 국내에서는 같은 창을 교환할 수 없습니다! 대신 최대한 디자인을 해치지 않고 어울리도록 살려야 하는 것이 신발 선생님의 수선 방법입니다! 어떻게 수선하면 또 재탄생지 한번 볼까요?


    >


    ​​​​​​​​​​


    >


    히메보리 계열의 솔을 장착하고, 발 뒤꿈치는 구찌의 로고가 사라지기는 했지만, 블랙 가죽으로 보강하여 솔과 연결되도록 했습니다.밑창이 깨져서 신지 못한 신발이라 최선의 수선으로 마무리 했어요.​


    >


    >


    수선전 / 수선후


    >


    분위기가 좀 바뀌었는데? 근데 새로운 기분으로 신게 될 것 같아요. ​ 1반 운동화 브랜드 운동화, 명품 구두, 구둣발생은 수선 가능하고 최대한 이쁘게 수선해서 보냅니다.!100%만족할 만한 그 날까지 열심히 수선합니다!! 전국 어디에서 택배 접수로 수리할 수 있다. 카카오톡 댓글로 문의 주시면 신속하게 답변해 드리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