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우한 폐렴 코로나바이러스 현황 및 행정부별 출입국 제한 중요! !!
    카테고리 없음 2020. 2. 10. 16:50

    안녕? 아무도 예쁘진 않아. 여행도우미 '밝은 여름'입니다.요즘 특가항공권 / 여행정보를 원하시면 칭구추가를 꼭 해주세요!


    >


    오가의 매일은 요즘 가장 큰 화두인 중국 우한 폐렴인 콜로그아인 바이러스의 현황과 행정별 출입국 제한에 관한 이야기를 정리해 보려고 합니다.해외여행이 과도한 출장 일정이 있으신 분들은 반드시 확인하시고 사전에 대비하시기 바랍니다!


    >


    한국 입국하나, 기준 한개 4개 이내, 후베이 성을 방문/체류/경유하는 모든 외국인의 입국 금지·중국에서 입국하는 승객의 경우 개인 휴대 전화를 미국 소지 하욧고 내 입국장에서 휴대 전화로 연락하지 못할 경우 입국 거부하는 잇소리 ​ 중국에 다녀오는 것 우리 과의 라 국민들은 휴대 전화를 분 이명희 소지하지 않으면!대만-중국 여권 소지자의 입국 금지. 입국하나, 기준 한개 4개 이내, 후베이 성 방문의 승객은 건강 진단서 작성 필수-대만인과 혼인 관계의 중국 여권 소지자는 입국 가능 ​ 이야기 리치 가-후베이 성 발행한 중국 여권 소지자 입국 금지·중국 여권 소지자들이 후베이 성에서 직항/경유하고 도착 시 입국 금지 ​, 몰디브-중국에서 출발은 환승한 모든 외국인 항공기 탑승 금지 ​ 몽골-중국 대만, 마카오, 홍콩 국적자 입국 불가 및 해당 국가에서 출발한 모든 외국인의 입국 금지 ​ 미국-입국하나, 기준 한개 4개 이내로 중국 본토 방문은 중국에서 환승한 승객 입국 불가-미국 시민권자나 영주권자는 아래 하나하나게 공항에 입국 가능-LAX, JKF, SFO, HNL, SEA, EWR, ORD, ATL, IAD, DFW, DTW​, 베트남-입국하나, 기준 한개 4개 이내로 중국 방문한 모든 승객 입국 금지정지 ​, 싱가포르-입국하나, 기준 한개 4개 이내로 중국 방문한 모든 승객 입국/환승 금지, 영주권자, 장기 체류증 소시쟈은 입국 가능 ​, 이스라엘·입국하나, 기준 한개 4개 이내로 중국 방문한 모든 승객 입국 금지 ​ 인도·중국인 및 중국 거주 외국인 인도 전자 비자이다 시 발급 중단 및 기존의 발급 받은 전자 비자 무효 ​, 인도네시아-입국하나, 기준 한개 4개 이내로 중국 방문한 모든 승객 입국/환승 금지 ​ 하나 폰-입국하나, 기준 한개 4개 이내 후베이성 체류는 후베이 성 여권 소지자 입국 금지 ​, 필리핀-입국 하나의 기준 한개 4개 이내로 중국 마카오, 홍콩 체류는 환승한 승객 입국 금지·필리핀 국적자, 장기 거주증 소지자는 입국 가능 ​의 호주와 중국에서 출발은 환승한 모든 외국인의 입국 금지호주 시민권자나 영주권자 입국 가능(직계 가족을 포함)​, 홍콩-입국하나, 기준 한개 4개 이내 후베이성 체류는 거주, 후베이 성 발급 여권 소지자 입국 금지·홍콩 거주자 입국 가능 ​ 더 자세한 정보를 경유지 및 목적지 국가 국가의 공식 홈페이지 내, 해당국의 영사관을 통해서 알아보세요.


    >


    이번에는 우한 폐렴, 신종 플루 나쁘지 않은 라스의 국내 및 전세계 실시간 감염의 귀추에 대해 한눈에 알 수 있는 사이트 정보이다.https://wuhanvirus.kr/


    #우한폐렴, #코로 나쁘지 않은 이라스, #coronavirus, #wohanvirus


    >


    실시간 정세판을 보면 전 세계 확진자 현황 및 국한 감염자, 사망자, 완치자, 유증상자, 격리 중, 격리 해제까지 한눈에 확인할 수 있습니다.아래의 빨간 버튼을 보면 #우한 폐렴 예방 수칙, #확정 자동선, #콜로그아인 바이러스 실시간 뉴스까지 바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2월 4일 기준 후와크징쟈 수가 한 6명까지 거의 채찍 일어난 귀추 이프니다니다.더 이상 피해 사례가 확대되지 않도록 동선 부근에 계신 분들은 자기 격리 등 안전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외출 시에는 가면 확실히 착용하고~​ 굿 이#KF94 같은 미세 먼지 가는 곳이 없​, 일회용 가면 쓰기만 해도 감염 방지 가능한 것 아시죠?개인적으로 이런 논란에서 국민의 안전을 다음번에 시장 교란을 가져오거나 악덕 유통업자는 확실히 처벌해야 한다고 생각한다.


    >


    #행정부별 감염현황 지도에서 보면 매우 심한 수준입니다.아시아는 앞서서 초토화된 상태로 유럽, 호주, 북미까지..


    >


    중국은 이미 확정자가 2만명을 넘어서 사망자도 아주 많이 나와버립니다.비공식 통계까지 하면 더 심각한 것 같아요.우리 정부도 다른 행정부처럼 중국에서 들어온 모든 외국인에 대한 입국 거부가 필요하지 않을까 싶지만 하루빨리 안정세를 되찾기를 바랍니다.더 이상의 코로나 바이러스 확산을 방지하기 위해 외출 시 마스크를 꼭 착용하세요!


    >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