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집에서 볼만한 영화 추천 폴링 줄거리 다시보기 확인
    카테고리 없음 2020. 2. 23. 13:33

    movie『 폴링 』은 1969년 영국의 엄격한 여학교를 배경으로 학생들 사이에서 급속도 Road확대 시작한 신비한 실신과 경련 현상을 추적하는 것입니다. 기묘한 증상의 한가 운 적에 선 열정적이고 현명한 리디아 『 메이지의 윌리 Cancer(』나 유행 많고 반항적인 아비 『 플로렌스 퓨 』은 모두 16세 이다니다. 두 소녀는 연못 옆에 있는 거대한 '정말 나쁘지 않다'의 머리글자를 새기며 절대 헤어지지 않겠다고 맹세할 것입니다. 하지만 리디아는 이미 아버지가 멀어져 가는 것을 느꼈고, 곧 그 두려움은 reality가 됩니다.


    >


    감독:캐롤 몰리 배우:메이지 윌리엄스, 플로렌스 휴, 멕싱피ー크는 스카치, 조 콜 장르:드라마, 미스터리 등급:청소년 관람 불가 때에:102분 상영:2016년 3월 241


    >


    첫 969년 영국의 명문 여고. 반항심 넘치는 리디아 메이지윌리 Cancer즈와 성숙한 여고생 애비 플로렌스 퓨는 모든 경험을 공유하는 단짝이다. 하지만 언젠가부터 아비에게 스토리가 안 되는 비밀이 생기면서 그런 아비가 리디아에게 불만을 품는다. 두 사람의 우정이 흔들리는 순간 아버지는 갑자기 죽음을 맞이하고 리디아와 동료들은 슬픔에 잠깁니다. 그 후, 소녀들에게 미스터리한 증상이 나쁘지 않기 때문에 전염병처럼 학교 전체로 퍼져 나간다...


    >


    폴링은 단정한 교복 속 소녀들의 욕망과 불Stability한 마소음을, 음은 다소 이상하고 언밸런스한 작품이다. movie는 역시 집단의 리더를 닮고 싶다는 속성과 나쁨, 성에 눈뜨기 시작한 소녀들의 은밀한 욕망을 감미로운 Music과 평화로운 풍경 속에서 보여줍니다. 하지만 터질 것 같은 도사린 The Dangers는 한편으론 movie를 무겁고 고요하게 인도합니다. 폴링은 과학실에서 실험을 하는 소녀들의 잦은 등장과 칼 융의 정신상, 다소음이론의 인용, 오컬트를 언급하는 등 각기 다른 기법으로 소녀들에게 나쁘지 않은 폴링을 설명하려고 시도합니다.


    >


    하지만, 어느 것도 그다지 Effect적이지는 않습니다. 소녀들을 억압하는 내외적 압력과 이에 대한 저항으로 나타나는 폴링은 first에게는 신선합니다. 그러나 대책 없이 쓰러지기를 Repetition 하는 소녀들의 모습은 금세 새로움은 사라지고 글재주만 남습니다. 틀을 깨고 싶은 소녀 리디아의 파격적인 행동은 단순한 충격을 주는 것 외에는 별 의미가 없어요. 또 성급하게 끝난 결국에는 유감입니다. 국내에도 많은 팬이 있는 최신 유행 미드왕좌의 game의 아리아스타크역의 메이지 윌리 Cancer즈가 난리이고 파괴적인 소녀, 리디아에서 열연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