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안혜경, 코로나일9 사태에 안타까움 전해 “가면 품귀 현상에 갖은 소문, 더 이상 피해 없길” 이야~~
    카테고리 없음 2020. 2. 29. 13:41

    안 히에교은이 코로나 19사태에 안타까운 심경을 토로했습니다. 이 25하나인 안동 히에교은은 나의 instar gram그램을 통해서"어디에 가도 한산했다. 내가 생각한 2월 말은 3월의 새봄을 준비하고 새 학기를 맞아 준비한 빛이 나올 시기라고 생각했다.하지만 아니었다. ᅮ"라며 "마트나 마켓에는 음식물이 다 팔려 문제가 되는 품귀현상을 빚고 인터넷에는 온갖 소식과 소문이 떠돌고 있다"고 아쉬움을 나타냈다.


    >


    이어 "더 이상의 전염도 더 이상의 피해도 나쁘지 않다고 생각하는데. 간절히 원하는 오핸시도.."라고 전했습니다. 이에 대해 네티즌은 "가면을 꼭 잘해주세요. 빨리 이 시간이 끝나지 않도록" "대구는 정말 심각한 이야기라고 생각합니다. 거의 창살이 없는 감옥이군요. 모두 잘 이겨내시길" "혜경씨도 탈을 잘 지으세요" 등 반응을 보였다. 이 2001년 MBC공채 기상 캐스터로 입사한 안 히에교은는 프리 선언 후 연기자로 전업했습니다. 이후 다양한 드라마, 예능에 출연해 활약하다 요즘 SBS 불타는 청춘(불청)을 통해 대중을 만나 반갑지 않다.  원본 기사 보기 나도 엄마와 무보정 몸매 화제 영상 이 정도 강영석과 도도엄마는 무슨 관계? 효린 꽃게댄스와 학교폭력 논란에 재조명 해명은 미적지근한 입씨름으로 [이슈] 가세연 김건모 아내 장지연 고소에도 증거 있어 남자와의 사생활 사진 공개 신인선, 아버지 신기남 국회의원 아버지가 말다툼 헌병오장 출신 BJ 실(이수빈)이 포토샵으로 가현을 산 사진새가슴 실물이래? 크레용팝엘린 뭉크문 로맨스컴 인정 어설픈 거짓말은 미안합니다 배우 남자친구는 사실 다르다10억 먹튀에 사 한 기한 반응'롯데 쇼핑'지점장의 집에서 우크라이나 20대 여자 발레: 벌거벗은 사체 발견(+해명)이정재 연인, 대상 그룹입니다 ● 세련 전무, 전 남편의 이재용과 이혼의 이유는?"사이, 장 카"...맥심 모델 신·제 은 남편과 신혼 여행 중 완벽한 몸매를 자랑하는 "맥심 모델"Twitch테레비스토리마ー싱·제 은 역시 남성의 속옷만 입고 레전드 샷을 남기다.."편안함에 중독된 자니"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