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정보 :: 넷플릭스 회원가입하고 한 달 무료 봅시다
    카테고리 없음 2020. 1. 24. 12:14


    >


    실은 최근 계속 넷플릭스 얘기만 듣고 있습니다만, 실제로는 이용하지 않고 있는데 친구가 넷플릭스 오리지널 영화를 추천해 줘서 회원가입을 했습니다.그런데 첫 회원가입을 하면 한 달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고 합니다.넷플릭스 자체가 적은 돈으로 영화와 TV 프로그램을 시청할 수 있는 곳인데, 이렇게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해 주셔서 감사할 따름이죠.요즘은 이미 넷플릭스를 이용하는 분에게는 쓸모 없는 스토리입니다!그럼 Netflix의 1개월 무료 이용 비결에 대해서 살펴봅시다.먼저 넷플릭스 홈페이지로 이동해 주세요.



    >


    들어가자마자 보이네요. 클릭해주세요


    >


    넷플릭스 멤버십을 선택해 주세요.무료라고 해서 무슨 요금제인가 싶으시겠지만.일단 멤버십에 가입하고 1개월간 무료로 이용하여 자동적으로 그 멤버쉽 요금제가 결제되는 방식입니다.그래서 1개월 이용 종료 후의 멤버십 결제를 원하지 않는 것은 그 때 멤버쉽 해지를 하면 됩니다.혹시 제가 한 달 후에 멤버십 해지를 잊어버릴까 봐 걱정하시는 분은 가입하지 않거나 자기, 이용하지 않는 카드에 가입하는 비결도 있습니다.


    >


    저는 우선 제일 싼 베이직을 선택했어요.


    >


    그 뒤를 밀고 나가겠습니다.


    >


    이메일 하나과의 비밀번호를 설정합니다.


    >


    무료 종료 3개 전에 소식 이메하 낫을 보내고 달라고 해서 걱정 없네요.


    >


    카드 정보를 입력합니다.


    >


    멤버십 시작을 누릅니다.


    >


    가입 완료! 간단합니다.


    >


    시청할 기기를 선택한 후 그 후를 선택합니다.


    >


    빅데이터를 통해 사용자에게 맞는 프로그램을 추천해준다고 합니다.


    >


    헤헷, 지금 마음껏 시청하면 멀어져요.프렌드가 추천해준 영화는 아니지만 시험삼아 제 소녀시대를 걸어봅니다.


    Netflix의 1달간 무료 이용 방법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역시 나쁘지 않고, 아무도 듣지 않은 것 같네요.그럼 이제 포스팅은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